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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건강한 눈을 위한 음식

건강한 눈을 위한 최고의 음식을 찾고 있나요? 우리 몸에 중요하지 않은 부분은 없지만, 특히나 눈은 우리 일상생활에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눈이 건강하지 않으면 많은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안구건조증, 시력저하, 사물이 흐려보이는 현상이 발생하여 특히나 운전을 계속해야하는 직업인 택시, 버스 운전기사분들은 눈 건강에 유의해야합니다.

 

건강한 눈을 위한 최고의 음식은 과일과 야채 그리고 모든 질병에 필수적인 영양소인 비타민, 단백질의 섭취가 중요합니다. 패스트푸드 및 정크 푸드 섭취를 그만두고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어야합니다.

 

연어, 계란 및 오렌지는 종합 비타민제보다 더 많은 비타민을 제공합니다. 식단에 녹색 채소를 추가하여 더욱 건강한 식단을 만들어야합니다.

 

단백질의 공급원으로서 연어는 담백질 함량이 매우 높은 음식입니다. 연어는 신체 치유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젊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연어는 유럽과 아시아에서 인기있는 물고기이며, 암과 심장병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오메가3 지방산의 훌룡한 공급원입니다.

 

사과는 건강한 눈에 매우 중요한 영양소인 비타민C가 풍부합니다. 건강한 눈을 위한 최고의 음식중 하나입니다. 또한 엽산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신경계를 유지하는데 중요하며 엽산 때문에 신경관 결함과 같은 선천적 결함이 발생할 위험을 줄여줍니다.

 

오렌지 주스는 식이섬유뿐만 아니라 비타민C와 칼륨이 매우 높습니다. 오렌지를 자주 섭취하면 비만 예방에도 도움이 되며, 이는 안과 질환과 관련이 높습니다.

 

블루베리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면역력을 높여주는 음식입니다. 또한 암 예방에도 도움이 되며, 비타민 및 항산화 물질로 눈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크랜베리는 황금 갈색의 매우 맛있는 과일입니다. 이 과일에는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중요한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연어와 바나나를 곁인들 크랜베리를 섭취하면 에너지가 시너지로 증가하며, 칼륨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딸기는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과일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딸기를 정기적으로 먹는 것이 당뇨병의 발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딸기의 항산화제는 눈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암, 관절염, 알츠하이머 및 당뇨병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라고 밝혀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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