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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

염증에 민감한 사람들이라면, 우리가 먹는 음식에는 염증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완화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그럼 염증 개선에 도움이되는 입증 된 음식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1. 토마토와 마늘 : 토마토와 마늘은 건강에 가장 좋은 산화 방지제 중 하나입니다. 콜라겐 생성에 관여하는 여러 단백질의 활성을 조절하여, 염증을 줄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단백질은 또한 면역계 기능에 관여합니다. 이것은 토마토와 마늘이 염증과 면역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추가 보너스로, 그들은 비타민 C를 생산하는 신체의 능력을 증가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2. 빵과 파스타 : 통곡물로 만든 빵과 파스타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훌룡한 공급원입니다. 이 음식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발효 과정은 단백질을 분해하여 아미노산을 생산하는데 도움이되는데, 이는 손상된 조직의 복구에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3. 과일 및 야채 : 과일 및 야채는 변비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용성 섬유질의 가장 중요한 공급원입니다. 수용성 섬유는 또한 혈당 수치를 낮추어 췌장의 상태를 개선합니다.

 

4. 건강한 지방산 : 오메가-3 지방산은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메가-3 지방산은 면역기능을 향상시키고 혈당 수치를 정상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3. 타트체리 : 염증성 질환에 가장 적합한 식품 중 하나는 바로 타트체리입니다. 타트체리는 시하이드록시쿠마린이라는 항염증제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화합물들은 일부 테스트에서 아스피린보다 월등하다고 합니다.

 

4. 파파야 : 파파야에는 다량의 비타민C가 들어있습니다. 또한 신체의 염증 반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파파야는 상처를 치유하고 뇌의 통증 신호를 차단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파파야에는 풍부한 항산화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5. 크랜베리 주스 : 크랜베리 주스에는 탄닌산과 같은 강력한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어 염증을 줄이는데 효과적인 음식입니다. 이 주스를 마시면 다양한 질병이 발생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6. 녹차 : 녹차는 신체의 항산화 성분을 증가시켜 자유라디칼 손상 및 세포 손상을 예방할 수 있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정기적으로 녹차를 마시면 에너지를 높이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녹차를 섭취하면 암, 심장병 및 기타 염증상태로부터 우리몸을 보호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7. 심황 : 심황은 수년 동안 관절염 통증 완화를 개선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염증을 줄이고 혈류를 개선하여 정상적인 신체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심황의 산화 방지제는 암과 다른 질병과 싸우는 신체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들은 염증에 좋은 것으로 입증 된 음식 중 일부일뿐입니다. 염증 상태를 줄이려면 이러한 음식이 여러분의 몸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자세히 알아보고 섭취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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