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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역력을 높이는 음식 알아보기

올바른 유형의 음식을 섭취하면 면역 체계가 강화됩니다. 아직도 전 세계는 코로나로 몸살을 앓고 있으며, 사람들은 면역체계를 강화하는 음식에 대해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각종 질병을 예방하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음식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첫번째로 마늘은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가장 훌룡한 음식입니다. 마늘에는 모든 종류의 감염과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균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통증과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항염증제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늘을 단독으로 먹기보다는 요리에 첨가물로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백혈구 생성을 촉진하여 우리몸을 보다 건강하게 지켜줍니다.

 

다음은 붉은색 과일과 오렌지에는 많은 항산화제가 들어있습니다. 오렌지, 레몬과 같은 감귤류 과일에는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천연 산화 방지제가 풍부합니다. 또한 이 과일들은 암, 실혈관 질환 및 당뇨병 퇴치에도 도움이 됩니다. 하루에 2~3개의 오렌지 과일을 섭취하면 면역 체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됩니다.

 

우리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가능한 매일 비타민C를 꾸준히 섭취하는게 중요합니다. 파인애플 주수 및 라임 주수와 같은 신선한 주수는 비타민C의 훌룡한 공급원이며,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자연 형태로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2~3개의 삶은 브로콜리를 먹으면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할 수 있으며, 삶지 않고 씻어서 생으로 먹으면 우리몸에 필수적인 철분, 칼슘, 칼륨과 같은 영양소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잘익은 빨간색 피망을 샐러드로 섭취하면 관절염 및 천식과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피망도 우리몸의 면역력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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