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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 염증에 민감한 사람들이라면, 우리가 먹는 음식에는 염증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완화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그럼 염증 개선에 도움이되는 입증 된 음식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1. 토마토와 마늘 : 토마토와 마늘은 건강에 가장 좋은 산화 방지제 중 하나입니다. 콜라겐 생성에 관여하는 여러 단백질의 활성을 조절하여, 염증을 줄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단백질은 또한 면역계 기능에 관여합니다. 이것은 토마토와 마늘이 염증과 면역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추가 보너스로, 그들은 비타민 C를 생산하는 신체의 능력을 증가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2. 빵과 파스타 : 통곡물로 만든 빵과 파스타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훌룡한 공급원입니다. 이 음식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발효 과정..
피부에 좋은 음식 및 영양소 알고있나요? 사람들은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서 피부에 좋다는 음식을 무작정 먹지만 우리는 우리가 먹는 음식에 함유된 영양소가 피부에 좋은지 여부를 확실히 알아야합니다. 항산화제가 포함 된 음식을 먹어야하는 이유는 피부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며, 가장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켜주기 때문입니다. 산화 방지제는 자유라디칼(free radicals)과 대응합니다. 실제로 인간의 피부에는 태양으로부터 자연 자외선과 인공 자외선이 모두 충돌하여 사람의 피부를 노화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나이가 들어가면서 주름이 생기는 경우에는 우리 몸의 자유라디칼(free radicals)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비타민에 관한 연구자들은 비타민A가 자유라디칼을 억제하는데 특히 유익하다고 말합니다. 포도씨 추출물뿐만 아니라 비타민C, 비타민E,베타 카로..
요추 디스크 증상에 가장 적합한 운동 유형 요추 디스크 증상에 대한 알맞는 운동은 환자의 상태 및 유형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교적 증상(통증)이 약한 사람들은 등을 강화하기 위해 매일 등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덜 심각한 경우에는 점진적 운동 방식으로 점차 운동량을 늘려나가는 부드러운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일상생활에서 등이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에는 요추 디스크 증상에 가장 적합한 운동은 요가라 할 수 있습니다. 요가의 무중력 운동은 척추 주위의 근육을 강화하고 스트레칭하여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칭 운동이 어느 정도의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요가를 하는 동안 허리 통증을 경험하는 사람들은 요가를 스케줄에 추가하기 전에 요추 디스크 증상에 따른..